공지사항
: 정보마당 : 공지사항
[입시] 22학년도 원서접수 결제 오류 대응방법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(gift@hanyang.ac.kr) 작성일 : 2021.10.04 조회수 : 2034 | |
안녕하세요. 영재교육원입니다. 입학 서류 접수시 결제 오류시의 대응방법은 원서접수 안내_지원자용 매뉴얼(정보마당-공지사항)에 상세 안내 되어있습니다. 1. 크롬, 익스플로러 PC 용 인터넷 플랫폼 사용(엣지, 맥북, 모바일X)---> 지원자용 매뉴얼 3P 안내 2. 크롬, 익스플로러 PC 용이나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, 지원자용 매뉴얼 24,25,27P 안내,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자기 소개서 작성을 모두 마친 후, 결제가 오류가 날 경우 수험 번호를 받지 못하였으므로 자기소개서 작성은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. 한 글자만 남겨도 다음으로 진행이 되오니, 우선 결제를 하신 후, 수험 번호가 발급된 이후 접수 기한(우편접수 출력물과 동일해야함)내에 수정이 가능하오니 그때 자기 소개서를 완성 하셔도 됩니다. 감사합니다. |
|
이전글 | [입시] 2022학년도 한양대학교 소프트웨어 영재교육원 입시 탐구보고서 작성 안내 |
다음글 | [공지]10월 4일(월) 행정팀 휴무 안내 |
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