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홈으로 : 정보마당 : 공지사항

공지사항

view
2022학년도 Zoom 쌍방향 원격수업 준비사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gift@hanyang.ac.kr)   작성일 : 2022.02.18   조회수 : 9648

Zoom 쌍방향 원격수업시 준비사항

1.줌 프로그램 설정:
-  Zoom 프로그램 다운로드(데스크용PC/노트북)

 - 수업시 모바일이 아닌, 데스크용 PC 또는 노트북 사용
-  출석확인을 위하여 프로필 이름은 학생 이름으로 변경합니다.
  (별도의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가능, 대기시 프로필이 학생 이름이 아닐경우 확인 불가로 수업방 승인을 하지 않음)

-  수업의 반 별 줌 url 확인(홈페이지-강의실-반별 수업공지사항) 수업 전 공지

       -----> 반,학번을 안내받은 후 홈페이지 로그인 권한 생성됨.(신입생 안내자료와 함께 공지예정)
-  대기승인이 될 때까지 기다림
   대기화면 문구: "잠시 기다려주십시오. 회의 호스트가 곧 귀하를 들어오게 할 것입니다."

2. 수업 환경 설정:
-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어야 함.
- 카메라 반드시 On, 오디오 Off(필요한 경우 On 할 수 있음)
- PC 사운드를 사전에 조정해주세요.
- 채팅방은 수업에 필요한 용도로만 사용합니다. 부적절한 언행시 선정심사위원회에 통지됨.


3. 출석 규정(신입생 안내자료 참고)
- 1시간 마다 출석확인을 하므로 수업 도중 또는 출석확인 시 화면에서 사라지지 않도록 유의 바람.
결석,지각생에게 출석 확인을 위한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반드시 사전에 준비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바랍니다.

 

 


이전글
다음글
버튼
목록

관련사이트